카테고리 없음

블록체인 NFT 소유권 관리 리플, 이더리움

비타80 2021. 7. 11. 13:46


리플, XRP 블록체인 레저는 NFT 소유권 관리에 이더리움보다 적합

오늘은 리플코인 소식입니다. 저는 개인적으로 암호화폐 중에서 리플을 제일좋아하고 리플홀더 중에 한명입니다. 😃
리플에 관한 좋은뉴스들이 나오니깐 주말아침부터 기분이 좋네요 ㅎㅎ


모니카 롱(Monica Long) 리플 임원이 최근 인터뷰를 통해 XRP 블록체인 레저는 NFT 소유권 관리에 이더리움 보다 적합하다고 전했다고 디크립트가 보도했다.

롱은 “XRP 블록체인 레저는 NFT 소유권 관리에 태생적으로 적합하다. 특히 낮은 송금 비용과 탈중앙화 거래 플랫폼인것에 주목해야 한다”고 전했다.

그녀는 XRP 블록체인이 이더리움의 친환경적인 대안이 될 수 있다고 설명했는데, “이더리움이 에너지 소비가 낮은 (PoS) 프로세스로 전환하고 있지만, 현재 네트워크를 유지하기 위해서는 여전히 전력이 소모된다. 반면 XRP의 연간 에너지 소비는 미국 12가정 전력 소비량과 비슷하다”고 전했다.


모니카 롱 (리플 마케팅 부총괄)


모니카 롱 트워터 계정


XRP의 최고가는 지난 4월에 약 1.92달러로 2018년 1월 사상 최고가인 3.84달러에 여전히 약 45% 하락한 상태이며, 이는 현재 미국 증권거래위원회(SEC)가 리플에 대해 제기한 소송 때문일 가능성이 높다고 분석했다.


SEC소송으로 리플이 억눌러져 있는데 리플이 승리하길 기원합니다 ㅎ
리플 화이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