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그레이스케일 코인투자 포트폴리오

비타80 2021. 7. 11. 21:46


그레이스케일 코인투자 포트폴리오


먼저 그레이스케일(Grayscale)은 2013년에 설립된 미국의 암호화폐 신탁펀드 투자 회사이다. 정식 회사명은 그레이스케일 인베스트먼트(Grayscale Investments)이며, 디지털커런시그룹(DCG)의 자회사이다. 창업자는 디지털커런시그룹의 창업자이자 대표이사(CEO)인 배리 실버트(Barry Silbert)이다. 본사는 미국 뉴욕에 있다.


아래는 그레이스케일에서 투자하고 있는 코인 리스트 입니다.
https://www.bybt.com/Grayscale#Premium

Grayscale Bitcoin Trust-Grayscale BTC Trust-Grayscale Bitcoin Trust Chart-Bybt

Join the world's largest crypto exchange

www.bybt.com



비트코인(BTC), 비트코인캐시(BCH), 이더리움(ETH), 이더리움 클래식(ETC), 라이트코인(LTC), 비트코인캐시(BCH), 젠캐시(ZEN), 지캐시(ZEC), 스텔라루멘(XLM), 디센트럴랜드(MANA), 라이브피어(LPT), 체인링크(LINK), 파일코인(FIL), 베이직어텐션토큰(BAT) 입니다.

※파란글씨가 현재 업비트에 상장되어있는 코인입니다.


그레이스케일은 실제로 암호화폐 시장에서 엄청난 영향력을 미치고 있는곳이며, 비트코인을 대량매집하여 시장을 주도한 Digital Currency Group의 자회사입니다.

그레이스케일에서 투자하고 있는 자산들은 기본적으로 검증이 되었다고 할수있고 유망하다고 평가를 받고 있는것들이기 때문에 그레이스케일의 포트폴리오를 참고합니다.
대기업이나 기관에서 많은자금을 투자한다면 개인들도 안심하고 투자할수 있으니 말입니다.

홍남기 국무조정실장이 특별법 제정건의 중


최근에는 정부에서 거래소 폐쇄 가능성을 언급하고 실제로 일부 코인들을 퇴출시키기도 했습니다. 명확한 지침이나 가이드라인이 없고 법적으로 현재 큰 구속력이 없음으로 개인들이 피해를 보기 쉽상입니다.

개인적으로 업비트에서 퇴출당한 페이코인이 가장 아쉽네요...

페이코인 심볼



코인분석이 어렵고 어떤코인이 잡코인일지 상폐나 퇴출당하지 않을지 걱정은 많은데 코인투자를 조금씩 적금처럼 투자하고 싶은분들은 참조하시면 좋을듯 합니다.


그럼 이제 배리실버트에 대해서 알아볼까요?

배리실버트 트위터계정


배리실버트
Digital Currency Group의 창립자이며 CEO입니다.
Digital Currency Group은 세계 금융생태계를 바꾸기위해 관련사업(암호화폐관련)을 만들고 투자하며 공격적으로 계획 및 실행하고 있습니다.

세계 15개국 50개 이상의 투자처에 대규모로 시드 투자를 하고 있습니다.

배리실버트는 비트코인이 10달러 한국돈으로 약1만2천원 하던 시절에 투자했습니다.



2012년에는 개인투자하다가 2013년에는 회사를 설립했습니다. 안목이 대단하고 추진력이 있는사람입니다.
부자들이나 투자의 귀재들은 역시 뭔가 다릅니다.

2020년말에는 운용자산이 60억달러가 증가했으며 작년말 기준 총자산 190억달러(21조)
에 해당하는 금액입니다.


배리실버트 트위터 내용

3월31일자에는 본인 트위터에 위와같은 사진을 올리기도 했습니다. 미래의 디지털커런시 본사라고 올린겁니다. ㅎㅎㅎ

건물확장 하네요. 돈도 많이 벌었고 본격적이며 더 공격적으로 영역확장 하려는듯 보입니다.
스케일도 크고 FLEX 제대로 입니다.

이전에 성공했다고 미래에도 계속 성공한다는 무조건적인 확신은 없지만
그래도 지금까지의 업적이나 통찰력을 보면 성공할 가능성이 매우높다고 생각이 드네요.

운용하는 암호화폐도 대단하기 때문에 코인투자 하시는 분들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코인투자자 분들은 해외 유명투자자들의 트위터 팔로우 하시고 수시로 동향을 살피는것도 좋다고 생각합니다.


마지막으로 배리실버트 인물샷 한장더 ~~


https://nefing.com/6b32dab

나와 맞는 재테크 습관은? 직장인 재테크 TEST

nefi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