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네오코인 에어드랍 (NEO, GAS)

비타80 2021. 7. 12. 15:41



네오코인 에어드랍 (NEO, GAS)


네오코인이란?

  1. 14억 인구 시장인 중국에서 시작된 첫 블록체인 기술입니다.
  2. 중국인들은 서양보다 자국내 알리바바, 텐센트, 바이두와 같은 자신들의 것을 비교적 선호한다는 점에서 잠재력이 큽니다.
  3. 대중적인 컴퓨터 언어를 지원 합니다. C#, Java, Go와 같은 다양한 언어를 지원하며, 앞으로 C, C++, Python, JavaScript까지 확장 예정이라고 합니다.


핵심가치는 위와 같은데 중국정부가 암호화폐에 상당히 부정적이며 압력을 가하고 있는 상황이라 앞으로 어떻게 될지는 모르겠네요

(투자추천 아님)

네오코인 현재 시세


다른 알트코인과 마찬가지로 폭락장세 이후 고전을 면치 못하고 있습니다.




전세계 코인순위는 23위 A랭크입니다.


네오코인 에어드랍


네오 플랫폼은 네오와 가스 2가지의 토큰을 가지고 있습니다. 네오가스는 플랫폼에 대한 이용료를 지급하는데 쓰이고 지급된 가스는 네트워크를 관리하는 북키퍼들에게 경제적으로 돌아갑니다.

쉽게 말해서 네오코인을 사면 인센티브로 일정수량의 가스코인을 지급한다는 뜻입니다.


※에어드랍은 하늘에서 던진다는 것처럼 특정한 코인을 보유하고 있으면 투자비율에 따라서 정해진 코인을 무상으로 인센티브를 준다는 뜻입니다.



주식의 무상증자와 비슷한 개념입니다.
단, 주식은 A주식을 사면 A주식을 주지만
에어드랍은 A코인을 사면 미리정해진 B코인을 줍니다.


매주 월요일 가스코인이 에어드랍되면 1200만원 정도 보유중인데 주에 1300~1400원가량 줍니다😂😂
가격이 폭락하기 전보다 지급율이 1/2 로 줄었네요
코인가격이 반토막나니 에어드랍도 반토막입니다.



중국의 이더리움이라던 네오코인 이였는데 코인 폭락장 이후 횡보중인 상태이며, 코인 폭락을 증폭시킨것이 중국정부의 영향이 컷던 만큼 앞으로의 방향성은 예측하기 어렵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