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구글 암호화폐 광고허용

비타80 2021. 8. 6. 12:10


구글, 암호화폐 광고 허용

암호화폐 광고가 구글에 허용 되었습니다.
다시 코인이 양지로 나오고 있는듯 하네요.
페이팔, 아마존, 구글 세계적인 유명기업들에서 긍정적이거나 적극적인 투자로 좋은시그널이 나타나고 있는 시점입니다.😀



구글이 2021년 8월3일부터 암호화폐 광고를 다시 일부 허용한다. 이에 투자자들은 비트코인이 다시 상승하지 않을지 기대하고 있다.


출처 : 연합뉴스



코인텔레그래프 등 다수의 외신에 따르면 구글은 이날부터 금융 상품과 서비스 약관을 업데이트에 암호화폐 광고를 허용한다. 새로 업데이트된 정책에 따라 규제를 준수하는 암호화폐 업체는 자사 서비스를 다시 광고할 수 있다.
단, ICO(Initial Coin Offering, 암호화폐공개) 광고는 여전히 금지된다.



※ 구글은 지난 2018년 6월 ICO 광고를 금지했다.

구글 광고 중단 美 청문회로 비트코인 이더 리플 등 가상화폐 하락세 - 디지털투데이 (DigitalToday)

[디지털투데이 김태림 기자] 가상화폐 가격이 하락세다. 구글이 가상화폐 관련 광고를 중단하겠다고 밝히고, 미국 청문회에서 가장화폐 규제 발언이 나오자 가상화폐 시가총액은 어제(15일) 오

www.digitaltoday.co.kr




구글의 새 암호화폐 광고 정책은 지난 6월 윤곽이 드러나기 시작했다. 지난 6월, 구글은 일정 조건을 충족한 암호화폐 거래 및 지갑 업체는 자사 상품을 광고할 수 있도록 규정했다. 외신에서는 새 규정으로 인해 구글 광고 매출이 증가할 것으로 예상하고 있다.

구글은 암호화폐 스캠과 노골적인 사기를 방지하고자 암호화폐 광고를 금지했다. 암호화폐 광고주는 금융범죄단속네트워크(FinCen)에 최소한 미국 한 주의 공식 송금 업체로 등록되어 있거나, 연방이나 주 정부 차원에서 공인한 은행 업체로 등록되어 있어야 한다.

구글은 ICO, 디파이 거래 프로토콜, 암호화폐 거래나 구매 등을 유도하는 광고는 여전히 금지한다. 연예인을 고용한 암호화폐 광고도 불가능하다. 또한 새 정책에 따르면 "암호화폐 투자 신호나 조언을 하는 콘텐츠나 브로커 리뷰가 담긴 웹사이트로 연결하는 것"도 금지된다.

지난 달, 인기 SNS 틱톡 역시 금융 상품 광고 금지 정책의 일환으로 암호화폐 관련 상품 광고를 금지했다.



※ 코인베이스, 애플페이ㆍ구글페이와 통합발표

코인베이스, 애플페이·구글페이와 통합 발표

Coinness 기자 코인베이스가 블로그를 통해 애플페이, 구글페이에 연동된 직불카드...

m.newspic.kr


애플 월렛에 비자나 마스터카드 직불카드를 연동해 놓은 이용자는 코인베이스에서 암호화폐를 구매할 때 결제수단에 애플페이가 자동으로 나타난다. 늦가을에는 구글페이를 통한 암호화폐 구매도 지원할 예정이다.